주말이라 여기저기 레이드가 있던 차에 푸른용 아주고로스 레이드가 있어 참가해봤답니다.
냉기마법을 쓰는 용이라서 드워프라면 뭔가 이득이 있겠지 하고 갔으니... -_-?
2번 전멸후 레이드는 실패로 끝나서 모두 귀환을 하고 말았습니다.
생각보다 엄청 쌔더군요.
와우플포 같은 포럼에 어디 서버에서 잡았다는 기사가 괜히 뜨는게 아니었습니다.
오닉시아는 더하다던데 과연 ;ㅁ;
천지를 울리는 소리가 나면 저 멀리서 보이는 무엇인가... -_-?용가리 다리?
바로 이놈의 다리였다 -_-?드워프가 작아서 더 크게 보였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...정말 산만한 덩치를 자랑한다.
선공형 몹이 아니라 먼저 공격하지 않으면 얼마든지 구경할 수 있다.자리잡고 대기중...
주변에 거인정령과 히포그라프가 많아서 먼저 정리를 해야한다.정리해도 레이드 중간에 계속 스폰되는 거인들 -_-?천계열을 먼저 죽게 만드는 장본인임에는 틀림없다.한 파티를 거인사냥 파티로 구성해도 좋을 듯 싶으나 아무계획없는 공격대여서 -_-?
공격 시작!!소환마법을 사용하여 주변의 유저들을 바로 발밑으로 끌어오기 때문에마법 시전 거리 밖에서 최대사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하는 것이 관건!!
어그로가 다른 유저한테 넘어가서 대형이 깨지는 순간 ㅜ.ㅜ
자동사격 크리 몇방에 나를 바라보는...덜덜~~ 바로 죽은척으로 모면했다 >.<
공격대의 말로...대부분 얼어죽었다 -_-?얼은 상태에서 마법데미지를 먹고 바로 죽은 케이스...편히 바닥에 눕지도 못하고 킁~경험삼아 참가해봤는데 호흡을 많이 맞춰야만 잡을 수 있을 듯...과연 언제 저녀석의 보물창고를 털 수 있을지...